현재 다음과 같은 오류가 확인되고 있습니다.
・오류 내용
iPhone/iPad를 이용하는 일부 고객 환경에서 타이틀 화면에서 게임으로 진행할 수 없는 현상이 확인되고 있습니다.
본 현상은 iOS의 GameCenter 상태가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으므로, 아래 조작으로 개선될 수 있습니다.
-단말기 재시작
-GameCenter에서 로그아웃한 상태로 게임 실행
설정 > GameCenter > 화면 최하단의 「로그아웃」
-Apple Account에서 로그아웃한 상태로 게임 실행
App Store > 우측 상단의 계정 아이콘 > 계정명이 표시된 부분 > 화면 최하단의 「로그아웃」
※OS 버전에 따라 화면 표시가 다를 수 있습니다.
위 방법을 시도해도 개선되지 않을 경우 일정 시간을 둔 후 다시 시도하는 것을 권장합니다.
이용에 불편을 끼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.